LANGUAGE

KOR

CLOSE

OPEN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★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★
WRITER BONJOUR LADY (ip:)  
POINT 0점

RECOM     추천하기

READ 1226

DATE 2017-06-28 17:54:50

봉쥬르~ 저희 상품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~
배송 담당 직원들이 꼼꼼하게 검수 후 발송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지만 사람이 하는 일인지라 또는 배송이 너무 많아 가끔 실수로 놓치는 경우가 있답니다 ㅠㅠ
불량상품으로 생각되어 저희 쪽에 상품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지만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 무료 처리가 어려우신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(_ _)






Q. 실밥이 많아요
->저희 봉쥬르 레이디는 고객님께 좋은 품질로 보답해 드리기 위해 인건비를 줄이고 상품의 퀄리티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.
   그렇기 때문에 상품의 실밥 처리나 마감 처리가 완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   이 부분은 양해 부탁드리며 번거로우시겠지만 가벼운 실밥의 경우, 쪽가위로 정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Q 지퍼가 안 올라가요
->불량으로 보내주신 상품 확인 시 지퍼에 천이나 실이 걸려 지퍼 불량으로 보내주신 경우가 있으나,
   지퍼에서 천이나 실을 빼주시면 지퍼가 올라가요 or 새 상품이라 지퍼가 뻑뻑한 감이 있답니다.
   몇 번 착용하시다 보면 부드러워지시거나 양초 같은 것으로 살살 문질러주시면 어느 정도 부드러워지실 거랍니다.


Q  냄새가 심하게 나요 or 향기가 나요
-> 새 상품 특유의 염색 냄새 or 가죽 냄새 or 본드 냄새가 날수 있어요.
    쇼핑몰 특성상 상품이 입고되자마자 포장되어 가기 때문에 밀봉되어 처음에는 냄새가 날수 있답니다.
    이 경우 뿌리는 섬유 유연제를 뿌려주시고, 통풍이 잘 되는 곳에 걸어두시면 냄새가 모두 빠진답니다.


Q   돌멩이, 모래가 나와요
-> 워싱의 방법에는 물 워시, 약품 워싱, 모래 워싱 등 여러 종류가 있는데
    이렇게 제품의 디테일을 가미하고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모래 같은 알갱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.
    그 과정에서 남은 게 포켓들에서 나오곤 하는데요
    이는 불량 제품이 아닌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워싱 돌이 주머니에 들어가게 된 경우랍니다.


Q   바지에서 색이 묻어나요 or 물 빠짐이 있어요 or 털 빠짐이 있어요
-> 데님 소재 상품의 경우 초반에 물 빠짐이 있을 수 있으니 드라이클리닝 후 깔끔하게 입어주시고 가급적 세탁을 줄여주시는 게 좋습니다.
    이후 세탁이 필요한 경우 뒤집은 상태로 찬물에 중성세제 사용하여 가볍게 단독 손세탁 부탁드립니다.

FILE
PASSWORD    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PASSWORD  

/ byte

PASSWORD     확인   취소



INSTAGRAM @ ADVANCED_PANDA