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ANGUAGE

KOR

CLOSE

OPEN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Q. 주문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?
WRITER BONJOUR LADY (ip:)  
POINT 0점

RECOM     추천하기

READ 1210

DATE 2017-06-28 17:58:48

A. 주문하고 결제까지 마치신 상태에서 품절 연락을 드리게 될 경우,
    저희도 최대한 그런 일을 막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    하지만 예기치 않게 원단 수급의 문제나 개선되지 않는 상품 불량, 출고 지연 등으로 부득이하게 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.
    또한 전상 상의 문제로 실재 그에 비해 결제 확인이 여러 건 되는 경우가 발생하면 입금 순차적으로 품절 연락이 가게 됩니다.
    입고 지연이 계속되다가 품절이 되는 경우에도 확인이 되는대로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.
    품절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, 적립 등
    고객님 원하시는 대로 처리해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    최대한 고객님께 품절로 인한 불편 드리지 않도록
    적정 재고 관리와 생산 관리에 힘쓰겠습니다!

FILE
PASSWORD    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PASSWORD  

/ byte

PASSWORD     확인   취소



INSTAGRAM @ ADVANCED_PANDA